가을같은 남자, 지오반니 마라디(Giovanni Marradi

Giovanni Marradi는 Modern Pianist이며, 작곡자/편곡자이다.
그의 아버지는 이태리의 유명한 Trumpeter이며 지휘자인 Alfredo Marradi이고, 그와 같은 이름의 증조부 Giovanni Marradi(1852-1922)는 당대의 전설적인 시인이며 또한 작곡가이기도 하다.

그는 5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였고, 3년 후 작곡과 음악적 기술을 배우도록 Beirut에 있는 Russian ConservatoryMichael Cheskinov에게 보내졌다.
세월이 흘러, 그는 뛰어난 재능으로 두각을 드러내는 한 작곡가가 되었다. 종종 한주에 열 곡씩이나 새로운 곡을 작곡하였다 한다.

NewCastle Records란 자신의 상표를 만들었고, 'Giovanni's World of Music'이란 자신의 weekly T.V. 시리즈의 호스트로 출연하였다.
가끔 Cab!le의QVC Network에선 그의 국제적인 명성에 걸맞는 최대한의 예우를 해주었고...
단 한번의 12분 연장에서 10만장이란 앨범 판매고를 올리기도 하였다.

1998년Atlantic사와 계약을 맺고, 자신의 상표가 붙은 'Destiny'로 그 다음 해 초, 데뷰하였다.
'Classic Nights'는 1999년 여름에, 그리고 같은 해에 'The Magic of Christmas'를 잇달아 내 놓았다.

두 시간 만에 120,000 장의 CD 판매...
이것은 1998 년 QVC에서 Giovanni가 이루어낸 기록이다.
그때 그 누구도 같은 시간 동안 T.V.로 그와같은 획기적인 판매량을 올린적이 없다.
이 같은 수치는 작곡가, 연주가로서의 그의 재능과, 스타일, 그 인기를 입증해 주는 것이다.

그러면서 그의 Las Vegas 공연장은 늘 만원이었고, QVC 에 출연하는 동안 그 Home Shopping Network으로 2백만장 이상, 최근엔 그보다 더 많이 팔렸다 한다.
그러나 이러한 성공이 이름난 연주가요, 지휘자인 Alfredo Marradi란 Italian 아버지를 가진 그 아들에게 쉽게 온 것은 아니다.

그가 아버지의 길을 따라 음악을 시작한 것은 다섯살 때이다.
그의 가족은 모국인 이태리를 떠나 Lebanon 의 Beirut 로 이주한다.
아버지가 명성있는 지휘자 자리에 초빙되었던 것이다.
8세에 Beirut의 Russian Conservatory에서 Michael Cheskinov의 지도로 작곡 공부를 시작하였다.

"Cheskinov는 classical pianist 였다"고 그는 말한다.
"그는 단지 세명의 학생만을 가르치고 있었는데, 정식으로는 30세 이전의 나이는 그 누구도 받지 않도록하고 있었다. 그러나 내 아버지의 이름 덕에 예외로 나를 받아주었던 것이다. 그는 아주 엄격한 스승이었고, 내게 하루 8시간의 연습을 시켰다. 몇년이 지나자 다른 학생은 다 떨어져 나가고 나 혼자 남아, 그가 세상 떠날때까지 그렇게 배움이 지속되었다. 나는 그에게 참으로 많은 빚을 졌다."

Beirut에서 그는 이 도시 저 도시를 떠 돌다가 유럽까지 건너가 일자리를 찾아 헤맸다고 한다.
그때는 자신이 마치 집시인 듯한 생각마져 들었다고. 이곳 저곳을 찾아 다니며, 벌이가 있기도, 없기도한 날들이었다.
그러나 그는 근사한 큰 호텔 라운지에서나, 또는 어둠침침한 작은 바에서나, 피아노 앞에 앉을 때면, Giovanni의 음악을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일을 무슨 사명감처럼 이루고야 말리란 다짐을 굳히곤했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