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talgia de una Flor / Guataca Groove
과타카 그루브(Guataca Groove)
베네수엘라의 작곡가, 프로듀서, 피아니스트, 타악기 연주자 헨리 카스트로(Henry Castro)의 라틴 음악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라틴 아메리카에 뿌리를 둔 리듬의 음악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재즈, 펑크, 아프로 기반 음악의 일부 요소를 통합한 것입니다.
카스트로는 2010년 미국으로 이주하여 버클리 음대에서 공부했습니다. 2014년 졸업한 후 로스앤젤레스의 루르센 마스터링에서 수석 프로덕션 엔지니어로 일하며 푸 파이터스, 미란다 램버트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고 다양한 영화 사운드트랙의 마스터에 기여했습니다. 루르센 마스터링에서 1년을 보낸 후, 헨리는 음악 산업 행정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2017년에 학업을 마쳤습니다.
이후 그는 리틀 호스 뮤직 스튜디오에서 요아힘 호슬리와 함께 "빅 시티 그린" (디즈니)과 "더 베이커 앤 더 뷰티" (ABC 네트워크) 같은 프로그램에 기여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부두 트랙스/오디오 네트워크의 음악을 작곡하고 공동 제작하여 두 장의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빈티지 쿠바와 브라질 카니발. 현재 헨리는 독립 프로듀서, 피아니스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타카 그루브 프로젝트를 통해 라틴 음악과 그루브한 레퍼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예정된 많은 프로젝트와 협업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