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iness(2012. 03. 14.)
Track List 01. Emptiness 02. Reflection 깊어가는 밤... 세상에 나홀로 깨어있는 듯한... 깊어가는 밤... 공허감만이 존재하는 시간... 타이틀곡 "Emptiness" 는 잠못드는 밤에 느낀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제목 그대로 공허감이 느껴진다. 두번째곡 "Reflection" 역시 공허감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표현했다.
Spring Story(2012. 04. 11.)
Track List 01. 어느 봄날의 데이트 02. 단잠 화사한 봄과 함께 찾아온 이스트 루트(East Root)의 Spring Story. 맑고 푸른 하늘과 햇살 가득한 어느 봄날, 그대를 만나러 가는 길은 꽃향기로 더욱 설레이고... 타이틀곡 "어느 봄날의 데이트" 는 첫 데이트를 앞둔 남녀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써 들뜬 마음 그대로의 느낌을 피아노로 그려 보았다. 두번째곡 "단잠"은 어느 봄날 나른한 오후, 단잠에 빠져있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잔잔하면서 편안한 선율이 자장가처럼 평온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Sentimental Piano(2012. 05. 08.)
Track List 01. 호수가에서 02. 붉은 달 마음이 편안해지는 피아노 선율 Sentimental Piano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East Root의 "Sentimental Piano"에는잔잔한 호수가에 앉아 옛 기억을 떠올리며 추억속에 빠져가는 타이틀곡 "호수가에서"와 후속곡 "붉은 달"이 담겨있다. 가슴에서 가슴으로 전해지는 노래, 쉽고 듣기 편한 감성적인 피아노! East Root의 "Sentimental Piano"
Summer Begins(2012. 06. 11.)
Track List 01. 어느 여름날의 바캉스 02. 별빛 아래 무더운 여름의 시작! East Root [Summer Begins] 타이틀곡 "어느 여름날의 바캉스" 는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표현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이 즐거움을 더한다. 후속곡 "별빛 아래"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을 바라보며 느꼈던 감정을 담았다. 잔잔하면서도 설레는 멜로디가 마치 별빛 아래 연인의 모습처럼 순수하다
Memories(2012. 07. 04.)
Track List 01. Memories 02. Over The Moon 어린 시절, 그 추억속으로의 여행... [Memories]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잊혀져가는 것들이 있다. 그렇게 잊혀져가는 것들을 생각하다 보면 문득 어린 시절의 기억들이 희미하지만 떠오르곤 한다. 타이틀곡 "Memories" 는 흐린 기억 저편에 우리들의 어린 시절이 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단조롭지만 아련한 추억에 빠지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다. 후속곡 " Over The Moon" 은 기분 좋은 꿈속의 황홀함을 표현한 곡으로 어린 시절에 하늘을 나는 꿈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Sad Piano(2012. 07. 20.)
Track List 01. Sad Piano 02. Listen To The Rain 슬픈 피아노 선율에 취하다... 이스트 루트의 [Sad Piano] 삶은 달콤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쓰기도 하다. 마치 독한 술처럼... 타이틀곡 'Sad Piano'는 그런 삶의 아픔과 슬픔을 표현한 곡이다. 후속곡 'Listen To The Rain'은 창 밖에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느끼는 감정을 표현했다. 쓸쓸함보다는 시원하면서 기분좋은 빗소리를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