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야화>

   이는 송사비라는 예명을 사용하면서 뮤직 엔터테이너로 활동중인 분이 출간한 클래식에 관한 책의 제목입니다.

이 책을 읽다가 그 책 속에 들어 있는 내용들이 재미있고 유익하여서 클래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공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작권의 문제가 있어서 망설이기도 했지만 클래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클래식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만들어진 공간인 만큼 출판사와 저자도 이해를 해주시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제 편의적인 생각에 쉽게 생각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에 관하여 문제제기가 있으면 그때부터 당연하게 삭제가 될 공간임을 아울러 밝힘니다.


   이 책의 구성은

   1악장 바로크 시대

   2악장 고전 시대

   3악장 낭만 시대

   4악장 인상주의 시대

   그리고 피날레 러시아 작곡가 3인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옮겨 나갈려고 생각을 하고 있으며, 추천해 놓은 음악들은 클릭하여 들을 수 있게 할려고 합니다.

   아주 천천히 진행을 해 나갈 계획이니 조금 갈증이 나시거나 빨리 책을 읽고 싶으신 분은 도서를 구입하여 구독해주실 것을 권합니다.

   저는 인터넷을 통하여 교보문고에서 구입을 했는데, 교보문고 뿐만 아니라 여러 도서관련 싸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이 공간이 처음으로 클래식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클래식을 이해하거나 감상을 하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시작을 해봅니다.